Saturday 10 March 2018

국가 수자원 거래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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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석 프로그램 장교 (Northern Great Plains) WWF, Bozeman 산림 정책 관리자 CDP, London Conservation Planner Westervelt 생태 서비스, 콜로라도 주 콜로라도 주 지속 가능한 재정 수석 부사장, WWF 워싱턴 주 환경 금융 수석 부교수 워싱턴 DC 또는 덴버 , CO 환경 금융 부회장 워싱턴 DC DC 또는 덴버 CO Quantified Ventures 워싱턴 DC DC 또는 Quantum Ventures CO 수석 부교수, 지식 관리 및 학습 환경 인센티브, 워싱턴.


미국 물 거래 : 인프라.


세계 각국의 정부가 수질 오염에 대한 시장 기반 솔루션을 실험함에 따라, 그들은 이전에 간 사람들에 대한 교훈을 찾습니다. 생태계 마켓 플레이스 (Ecosystem Marketplace)는 미국 수자원 거래 시장의 구조를 조사하고, 습득 한 교훈을 검토합니다.


세계 각국의 정부가 수질 오염에 대한 시장 기반 솔루션을 실험함에 따라, 그들은 이전에 간 사람들에 대한 교훈을 찾습니다. 생태계 마켓 플레이스 (Ecosystem Marketplace)는 미국 수자원 거래 시장의 구조를 조사하고, 습득 한 교훈을 검토합니다. 시리즈의 셋째.


2008 년 5 월 6 일 | 미국은 20 년 이상 동안 수질 거래 (WQT)를 실험 해 왔으며 지금은 완벽하지는 않지만 오염을위한 면허가 필요하지는 않다. ; 일부 비평가들은 요금을 부과한다. 더욱이, WQT는 필연적으로 오염과 핫스팟의 생성을 초래하지는 않는다. 규제의 롤백이나 전통적인 허가 당국을 대체하려는 시도도 아닙니다.


반대로 WQT 프로그램의 70 개 이상의 특정 사례에 대한 우리의 경험은 이러한 계획이 다음과 같다고 제안합니다. 제대로 구조화되고 구현 된 경우 & ndash; 환경 목표를 달성하면서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다. 수자원 거래 : 프로그램 (The Water Trading : The Programs) 제목 아래에서 요약 된 내용과 분석에 대한 링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성공을위한 조리법.


WQT는 진화하는 학문이지만 성공을 위해 필요한 요소가 분명 해졌다. 처음 세 개는 전 미국 환경 보호청 (US Environmental Protection Authority)에 의해 열거되었다.


2003 년 Water G. Tracy Mehan III의 보좌관 : 거래가 환경 적으로 동등한 오염 감소를 일으키는 지 확인. 거래 활동이 고온 지점 (유역 내 오염도가 높은 지역화 된 지역)을 피하도록 보장합니다. 프로그램이 비점 오염원 오염 감소를 계산하기위한 신뢰할 수있는 산정 기법을 확인하고 사용하는지 확인한다.


교훈을 배우기 전에 우리는 거래 비용을 최소화하고 집행 메커니즘을 확립하여 약속 된 환경 이익이 실제로 실현되도록하는 두 가지 요소를 추가하고 싶습니다.


이 마지막 성분은 우리가 처음 배우는 것입니다 :


제 1과 : 권위와 명료성의 필요성.


미국의 경험에서 얻은 첫 번째 교훈 중 하나는 거래를 장려하기 위해서는 기존의 규제 요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구매 한 권리 사용 (수질 악화 형태)에 대한 법적 보호를 교환하고 명확한 권한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검토하고있는 프로젝트 중 하나 인 롱 아일랜드 사운드 질소 크레디트 프로그램 (Long Island Sound Nitrogen Credit Program)은 주정부 자금으로 뒷받침되는 무역 허가 프로그램을 제정하기 위해 주정부가 허가 한 유역 허가를 사용하여 거래를 보장합니다.


미네소타 강 유역 프로그램 (Minnesota River Basin program)은 거래를 포함하여 허가 규정이 충족되는 한 배출원의 권리를 보장하기 위해 NPDES (National Pollutant Discharge Elimination System)에 의해 발행 된 법적 문서에 포인트 소스 - 논 포인트 거래를 통합합니다 위반하지 않았다. 오염 물질 저감 크레딧을 성공적으로 교환 한 다른 프로그램들도 법적 불확실성으로부터 프로그램 참여자를 보호하는 유사한 조치를 취하고있다.


수업 2 : 수요 창출.


거래를 생성하려면 크레딧에 대한 수요가 생성되어야합니다.


Piasa Creek Watershed와 Minnesota River Basin 거래는 포인트 소스 방전에 대해 100 % 오프셋 요구 사항을 적용하여 작성되었습니다. Long Island Sound와 Grassland Area Farmers 프로그램은 수질 제한을 초과했을 때 크레디트에 대한 수요를 발생시켜 각 참여 출처에 대한 배출 제한을 설정했습니다.


반면에, Lower Boise River 프로그램은 보류중인 TMDL 감소 목표를 기준선으로 사용하며 TMDL 승인 지연과 수요 창출이 없기 때문에 단일 거래를 보지 못했습니다.


제 3과 : 융통성 (그리고 자기 소유의 술을 다루지 않음)이 중요합니다.


거래 프로그램이 비용 절감을 실현하고 환경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수질 거래는 포인트 소스가 기술 업그레이드를 단계적으로 수행하거나 기존 기술을 최적화하여보다 엄격한 배출 요건을 충족시킬 수있는 유연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유연성만으로는 때때로 상당한 부하 감소 및 비용 절감을 초래하기에 충분합니다. 예를 들어 인과 질소에 대한 집단 부하 한계에 직면하게 될 Tar-Pamlico Basin 프로그램의 point source association은 인구 증가에도 불구하고 한계 이하로 유지할 수 있었다. 주로 공장 내 관리 실무의 변화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Long Island Sound 프로그램 (더 널리 알려 진 미국 프로그램 중 하나) 에서조차 신용 판매자 중 일부는 아직 자본 개선 프로젝트를 시행하지 않은 폐수 처리 공장입니다.


제 4과 : 계획, 계획, 계획.


프로그램 디자인은 성공을위한 필수 요소입니다. WQT 프로그램의 두 가지 목표는 첫째, 목표로하는 오염 물질 부하 감소를 달성하는 것, 두 번째로 비용 효율적으로 수행하는 것입니다. 여기에 언급 된 대부분의 프로그램은 부하 감소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신중하게 설계 되었기 때문에 광범위한 지역 지원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거래 프로그램에 대한 지나치게 엄격한 규제 통제 (예 : 거래에 대한 성가신 승인 절차 및 고도로 복잡한 신용 정량화 방법)는 거래 실행 비용을 증가시켜 잠재적 비용 절감 효과를 감소시킵니다. 현재 Kalamazoo River Watershed 프로젝트는 온라인 레지스트리와 같은 거래 도구를 설계하여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포괄적 인 시도입니다. 다른 사람들과 & ndash; 환경 적 이익 확보와 비용 절감 달성 간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5과 : 사회 효익에 중점을 둡니다.


비용 절감을 도입하고 유역에 다른 사회적 혜택을 가져 오는 것 외에도 수질 거래 프로그램. 그러한 이점의 예로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포함된다. 오염 통제 조치를 취할 비점 오염원 제공 (예 : Tar-Pamlico Basin 및 Piasa Creek 프로그램); 경제 개발과 환경 보호 사이의 갈등 해소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한다 (예 : Minnesota River Basin 프로그램).


가능성.


이 시리즈의 첫 번째 기사에서는 TMDL의 개념과 점 및 비 점 광원을 소개했습니다. 이러한 개념이 처음이라면 물 무역 : 기본 사항을 다시 검토하십시오.


유역을위한 오염원 설정과 다양한 배출원에 할당 된 최대 허용 배출량에 따라 각 유역의 총 최대 일일 부하 (TMDL)는 개별 출처가 잉여 할당량을 교환 할 수있는 시장에 대한 규제 기반을 마련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Acid Rain 거래 프로그램과 매우 흡사합니다.


미국 전역의 수질 거래를 통해 달성 할 수있는 연간 비용 절감 효과는 44,000 개의 TMDL을 구현하려는 잠재적 인 의미가 있습니다. 미국 환경청 (EPA)은 연간 9 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측했습니다.


포인트와 논 포인트.


Water Trading : The Basics에 설명되어 있듯이, 대부분의 유역에는 2 가지 유형의 오염 물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 8220; 포인트 & # 8221; 소스 및 & non; & nbsp; 출처.


점 오염원은 우리가 가장 많이 듣는 것입니다 : 단일 파이프 또는 지점에서 직접 유역을 오염시키는 산업 기업 또는 도시 폐기물 처리 공장. 대부분의 점 오염원은 NPDES에 의해 규제되며 CWA가 통과 된 이후 미국의 수질 오염 통제의 초석이되었습니다.


반면에 비점 오염원은 미국 해역에서 끝나는 질소와 인의 무려 80 %를 차지한다. 이 중 대부분은 정치적, 사회적, 경제적 및 물적 측면에서 다양한 이유로 규제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포인트 소스에 대한 TMDL을 폐기물로드 할당 & # 8221;이라고 부릅니다. (WLA), 비 점화 소스 용 TMDL & # 8220;로드 할당 & # 8221; (라).


많은 비점 오염원은 법적으로 배출량을 제한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따라서 허가가 없다), 시장 접근 허용 접근법은 경제학자가 규정 한 필수 조건을 갖지 않는다. 즉,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 제한된 양의 허가 - 미리 결정된 시간 프레임에 걸쳐 허용 가능한 오염 물질 배출. 따라서 점원은 거의 항상 시장의 구매자입니다. 따라서 비표준 소스는 가격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시장 지배력을 가지므로 형평성 문제가 발생합니다. 이와 같은 불평등 한 규제의 또 다른 결과는 비점 오염원과의 거래를 실행하고 유지하기 위해 점 오염원은 종종 사설 계약을 사용하여 원하는 오염원 감소를 달성하기 위해 비점 오염원을 책임 지도록 유지합니다. 그러나 계약 협상과 실행은 거래 비용을 거래에 추가합니다.


신흥 법률 프레임 워크.


point source-point 소스 거래로 인한 비용 절감은 point source-nonpoint 소스 거래에 비해 높지 않을 수 있지만, NPDES가 발급 한 허가에 의해 규정 된 균일 한 규제 조건은 포인트 소스 시장성 허가에 이상적인 법적 틀을 제공합니다.


이 허가 시스템은 점 오염원에 대한 오염 통제 요구 사항을 할당하고 집행하기 위해 잘 검증 된 법적 틀을 제공합니다. 거래 규격에 따라 NPDES 허가 규정을 수정함으로써, 포인트 소스와 관련된 수질 거래 프로그램을 현재 허용 시스템에 쉽게 통합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부하 감축 량을 측정하기위한 모니터링은 비교적 간단하며 모니터링 요구 사항은 이미 대부분의 NPDES 허가의 일부입니다. 이로 인해 정부와 공공 감독이 쉬워지고 환경 책임이 커집니다.


지리적으로 더 광범위한 거래 프로그램을 창출 할 수있는 새로운 드라이버는 인과 질소 수질 기준의 개발이며, 주정부는 향후 몇 년 동안 공포해야합니다. 이 보류중인 표준은 NPDES 하의 폐수 처리 시설 허가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인과 질소의 엄격한 유출량 감소를 처리하기 위해 폐수 허가 항목이 (생물학적 영양소 제거 또는 BNR & nbsp;에 대한 비싼 치료 업그레이드를 필요로하는) ​​향후 요구 사항을 인식하는 경우, 활성 지점 소스 - 비점 오염원 거래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시작되었습니다.


물 거래 : 그것이 존재하는 곳.


이제 미국에서 이러한 쟁점이 어떻게 다루어지고 있는지 (또는 다루어지지 않는지) 보여주는 수질 거래 프로그램을 검토합시다.


아래에서 자신의 수질 거래 정책을 개발 한 국가에 대한 개요를 왼쪽에서 보시고 오른쪽에서 유역 수준에서 프로그램을 구현 한 국가에 대한 개요를보실 수 있습니다 :


물 거래 : 프로그램.


우리는 또한 미국에서 몇 가지 예시적인 수질 거래 프로그램에 대한 분석을 제공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그레이트 마이애미 리버 거래 프로그램은 2003 년에 시작된 오하이오 기반의 포인트 - 논 포인트 거래 시스템입니다. 그 목적은 영양소 감소입니다.


Long Island Sound Nitrogen Credit Program은 2002 년에 시작된 Connecticut 기반의 포인트 - 포인트 거래 시스템입니다. 그 목적은 질소 감소입니다.


Kalamazoo 강 유역 프로그램은 1997 년에 시작된 Michigan 기반의 point-nonpoint 거래 시스템입니다. 그 목적은 인 감소입니다.


초지 지역 농민 프로그램은 1998 년에 시작된 캘리포니아 기반 논 포인트 비 논점 거래 시스템입니다. 그 목적은 셀레늄 감소입니다.


Piasa Creek 유역 프로그램은 2001 년에 시작된 일리노이 기반의 포인트 - 논 포인트 거래 시스템입니다. 그 목적은 퇴적물 감소입니다.


Lower Boise River (아이다 호)는 1998 년에 시작된 아이다 호 기반의 point point 및 point nonpoint 거래 시스템입니다. 그 목적은 인 감소입니다.


미네소타 강 유역 프로그램 (Minnesota River Basin Program)은 2003 년에 시작된 미네소타 기반의 포인트 - 논 포인트 (point-nonpoint) 거래 시스템입니다. 그 목적은 침전물과 영양염 감소입니다.


Tar-Pamlico Basin Program은 2003 년에 시작된 North Carolina 기반의 point-point 및 point-nonpoint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의 목적은 질소 및 인 감소입니다.


앞으로 나아갈 길.


과거와 현재의 프로그램에도 불구하고, 수질 거래는 많은 사람들이 원했던 역동적 인 국가 (또는 심지어 지역) 신용 시장을 창출하지 못했습니다. 또한 미국산 산성비 무역 프로그램 (Acid Rain Trading Program)과 실제로 비교할 수도 없습니다.


이러한 기대 부족의 원인은 육체적, 정치적입니다. SO2와 같은 대기 오염 물질과 달리 수질 오염 물질은 특정 수역 (하천, 내륙 저수지, 강어귀)에 의해 운반되며 그 영향을받습니다. 이는 다양한 규모의 유역으로 지리적으로 수질 거래를 제한합니다.


또한 수질 오염 물질 운송 및 / 또는 소실의 단방향 및 선형 특성으로 인해 수질 오염 거래가 (특히 제대로 구현되지 않은 경우) 특히 오염 위험 지역을 만드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문제를 피하는 한 가지 방법은 현재 프로그램 중 많은 수가 필요로하는 구매자가 업스트림 소스에서만 크레딧을 구매할 수있는 업스트림 전용 거래 조건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요구 사항은 잠재 시장 규모를 더욱 제한하고 생성 된 크레디트의 유동성을 낮 춥니 다.


이러한 요인들은 경제적 이론에 의해 구상되고 산성비 프로그램 (Acid Rain Program)에 의해 예시 된 일종의 광범위한 자유 무역, 국가 수질 신용 시장의 창출에 반대한다.


규제 적 도전.


정책이나 규제 측면에서 여러 가지 수질 오염원 (즉, 점 오염원과 비점 오염원)에 대한 불규칙한 규제와 집행은 수질 신용 시장의 규모와 잠재력을 제한합니다. 규제 부담이 주로 지점 소스에 집중되고 오염 통제가 주로 비점 오염원에 대해 자발적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완전히 규제 된 시장은 지점 출처에서만 존재할 수 있습니다.


논 포인트 소스는 많은 미국 유역의 수질 오염의 주된 원인 중 하나이기 때문에 이것은 광범위한 시장 개발에 특히 문제가됩니다. 비점 오염원을 포함시키지 않으면 수질 거래 프로그램은 대부분의 경우 환경 적으로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게다가, 비점 오염원, 특히 농업은 점 오염원에 비해 부하 감소의 한계 비용이 낮다. 즉, 수질 거래가 가능하다고 믿는 것처럼 수질 거래는 공식적으로 참여하고, 인센티브를 부여하며, nonpoint 소스의 수질 오염을 제한 할 필요가 있습니다.


불균등 한 규제와 집행은 불확실성을 조성하고 규제 대상 구매자의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이들 모두는 수질 시장에 참여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민간 계약은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먼 길을가는 것이지만, 거래의 거래 비용을 실질적으로 증가시켜 시장 활동을 우울하게 만들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장애물을 극복하기 위해 경제학자 (예 : King, 2005)는 개인 배출 업체에 대한 연방 및 / 또는 주 정부의 엄격한 제한 규정을 제안했습니다. 그리고 그 한계에 대한 적극적인 집행 & # ​​8221; 필요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국가 시장이 없더라도이 기사에서 연구 된 과거 및 현재 거래 프로그램은 수질 거래가 지역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강력한 정책 도구를 제공 할 수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 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소규모 거래 응용 프로그램의 경우, 전반적인 규제 개혁 경제학자가보기를 원하는 것보다 프로그램 디자인이 더 중요합니다.


13 년이 넘는 무역 정책 및 프로그램 구현 경험을 통해 무역은 'bottom up'되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다양한 지역 이해 관계자 그룹이 거래가 지역 프로그램 설계를 통해 이러한 오랜 비난을 명백하게 피하면서도 자신들의 요구에 가장 잘 부응 할 수있는 방법을 정의했습니다.


성장을 상쇄.


유역에서 오염 물질 배출량을 지정하는 TMDL을 사용하면 미국에서의 거래를 추가로 적용 할 수있는 기회 중 하나가 성장을 상쇄하기위한 것입니다. 성장은 도시 폐수 처리 시설의 역량을 강조합니다. 또한 연방 폭풍 - 물 규정은 도시 지역 및 대부분의 건설 현장에서 빗물 배출을위한 NPDES 허가를 요구하는 점 출처와 같이 빗물 공급원을 다루기 시작했습니다.


우수 및 폐수 처리에는 종종 고가의 자본 투자 및 높은 운영 및 유지 보수 비용이 수반되므로 오염 부하 감소에 대한 높은 한계 비용이 발생합니다. 이것은 그러한 근원이 다른 비점 오염원, 특히 농업의 부하 감소에 대한 한계 비용이 낮은 곳과 거래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다시 말해, 그러한 거래 시장은 성장률이 높고 농업 활동이 전체 오염 부하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는 특정 유역에서 제한 될 것입니다.


결론.


미국의 대기 배출권 거래 프로그램에서 성공적으로 입증 된 경제 이론은 비용 효율적인 부하 감축을위한 수질 거래에 적용되고 있습니다. 수질 거래는 전통적인 명령 및 통제 접근법과 함께 사용될 때 추가적인 환경 이익을 달성 할 수있는 메커니즘을 제공하는 유연한 도구입니다.


새로운 성장 또는 엄격한 허가 제한을 수용하기 위해 고비용을 요구하는 허용 된 배출기는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낮은 원가를 가진 또 다른 출처와 함께 배출 감소 크레딧을 위해. 거래되는 감축 량의 일부는 명확하게 폐기 될 수 있으며, 이는 불확실성을 해결하고 수질 오염 물질 배출을 순 감축하는 결과를 낳습니다.


경험은 고비용 솔루션과 관련된 오염 물질 부하 감소에 대한 집행 가능한 요구 사항이있는 곳에서 수질 거래는 규제 기관에 의해 합법적으로 인정 된 거래를 옵션으로 고려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거래는 프로그램 설계 및 구현과 관련하여 비용 및 기술적 문제에 직면합니다. 따라서 거래 비용, 환경 적 동등성, 핫 스폿, 비점 오염원 감소 정량화 및 기능성 시장에 대한 프로그램 집행과 같은 설계 문제를 신중하게 다룰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나 미국은 지난 20 년간 다양한 수질 무역 프로젝트를 통해이 문제에 대한 광범위한 경험을 축적 해왔다. 이러한 경험을 통해 얻은 교훈은 새로운 혁신으로 이어지고 수질 거래 프로그램과 관련된 가장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것은 수질 거래가 미국 및 결국 세계에서 커지고 성장하는 환경 시장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Mark Kieser는 시장 기반 환경 프로그램 정보를위한 비영리 기관인 환경 거래 네트워크 (Environmental Trading Network)의 의장입니다. 그는 또한 수석 과학자이자 교장 인 Kieser & # 038; Kalamazoo의 환경 과학 및 엔지니어링 컨설팅 회사 인 Associates, LLC.


Andrew Fang, Ph. D., Kieser & amp; Associates는 현재 TMDL 엔지니어이며 Oklahoma 환경 품질 부서에 근무하고 있습니다.


기사 재발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재 인쇄 지침을 참조하십시오.


추가 리소스.


기사 재발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재 인쇄 지침을 참조하십시오.


US EPA.


국립 오염 물질 배출 제거 시스템 (NPDES)


허가 작가를위한 수질 무역 도구 키트.


허가 작가를위한 EPA의 수질 무역 도구 키트 (Water Quality Trading Toolkit for Permit Writers)는 수질 거래 프로그램의 설계 및 구현에 관한 вњњhow-to” 매뉴얼입니다. 툴킷은 NPDES가 허가 당국에 거래 규정을 허용하도록 허용합니다. 그것은 전국적으로 무역 프로그램의 질과 일관성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페이지의 일부 파일을 보려면 Adobe Reader가 필요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EPA†™ s About PDF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전체 문서.


파트 1 : 기초 및 시나리오 (PDF) (203 pp, 4.5MB) 파트 2 : 부록 (PDF) (208 pp, 8.3MB)


수질 거래 기본 사항 단일 지점 소스 거래 시나리오 (PDF) (22 pp, 449K) 다중 시설 지점 소스 거래 시나리오 (PDF) (22 pp. , 685K) 포인트 소스 신용 거래 시나리오 (PDF) (24 pp, 496K) Nonpoint 소스 거래 시나리오 (PDF, 34pp, 1.2MB) Nonpoint Source 신용 거래 거래 시나리오 (PDF, 38p, 868K ) 성공의 열쇠 포스터 (PDF) (1pg, 89K) 용어 해설 (PDF) (6 pp, 97K) 참고 문헌 (PDF) (2 pp, 72K)


부록.


부록 A : 수질 거래 프로그램 현황 보고서 (PDF) (120 pp, 1.1MB)


이 부록에는 기존 거래 프로그램에 대한 12 가지 사례 연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ItВ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데이터 및 방법론에 초점을 맞추고 허용 언어 자세히 거래 규정을 포함합니다.


질문을하거나 피드백을 제공하거나 문제를 신고하려면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US EPA.


국립 오염 물질 배출 제거 시스템 (NPDES)


수질 거래.


청정 수질 법 (Clean Water Act)에 따른 수질 거래 (WQT)는 NPDES² 허가에서 수질 기준 유출 물 제한 (WQBEL)을 준수하기위한 옵션입니다. 허가서 작성자를위한 EPA †™ s 2003 WQT 정책 그리고 2007 WQT 툴키트는 CWA 및 그것의 실행 규칙과 일치하는 무역을 촉진하는 방법에 관하여 국가, 각 주 간 기관 및 부족에지도를 제공합니다.


수질 거래는 설비가 설치할 수있는시기와 기술 수준에 더 큰 유연성을 제공하고, 전체 준수 비용을 줄이며, 유역 내에서 비점 오염원의 자발적 참여를 장려합니다. 무역은 탄소 흡원, 홍수 보유, 하천 개선 및 서식지와 같은 부수적 인 환경 편익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질문을하거나 피드백을 제공하거나 문제를 신고하려면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National Water Quality Trading Alliance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사업, 정부, 비영리 및 규제 지역 사회 지도자들의 전국 컨소시엄은 수질 개선 및 유역 복원 가속화를위한 시장 기반 기회를 강화 및 확대하는 데 주력했습니다. 국가 수질 무역 연맹 (NWQTA)은 무역에 관한 포괄적이고 일관된 정부 규칙 및 정책을 지원하고 신규 및 기존 주 및 지역 무역 시장의 개발을 지원하며 동시에 물의 과학 및 생태 학적 효과를 향상시키는 플랫폼 역할을 수행합니다 품질 거래.


NWQTA 란 무엇입니까?


국가 수질 무역 연합 (NWQTA)


법률, 과학에 관심이있는 회원으로 구성됩니다.


(WQT & rdquo;)의 근간을 이루고 있습니다.


NWQTA의 사명과 목표를 읽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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